실시간 뉴스



코웨이, '물의 날' 맞아 채널CGV와 물 관련 영화 방영


오는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코웨이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채널CGV와 함께 물 관련 영화를 편성 및 방영하는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은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오염을 방지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국제연합(UN)이 제정·선포한 날이다.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은 '깨끗한 물 코웨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코웨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 1편씩 총 7편의 물 관련 영화를 채널CGV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다.

사막화된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영상미로 풀어낸 '리버로드', 소녀 춘이 성인이 된 날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가는 이야기 '나의 붉은 고래' 등 물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들로 편성했다. 7편의 영화 중 '리버로드'와 '나의 붉은 고래'는 TV 최초 방영이다.

코웨이는 캠페인에 대한 관심 증대를 목적으로, 배우 출신 영화감독 방은진씨가 7편의 영화를 직접 소개해주는 특별 콘텐츠를 제작해 CGV채널 페이스북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물의 소중함에 대해 공감하고, 생각해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물과 관련된 다양한 사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물의 날' 맞아 채널CGV와 물 관련 영화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