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푸드, '올반' 신메뉴 선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신세계푸드, '올반' 신메뉴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이 새봄맞이 신메뉴 12종을 선보인다.

새봄의 기운을 담은 영양 밥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봄 신메뉴는 봄나물과 딸기를 활용해 영양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봄 미나리 홍합밥', '봄 딸기 돌나물 샐러드', '딸기 젤리', '달콤 딸기 에이드' 등으로, 디저트 메뉴도 강화했다. 이 밖에도 '영양 듬뿍 봄나물 비빔밥', '새봄 담은 텃밭 샐러드'도 구성해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반은 봄 신메뉴 출시를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10인 이상 단체모임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 12월까지 매월 1명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일 낮 2시 이후 6인 이상 모임 예약 시 1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양식품, '짜장불닭볶음면' 판매

삼양식품이 12일 '짜장불닭볶음면'을 선보였다.

짜장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먹는 소비자의 인기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으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출시 초기부터 대표적인 모디슈머 조리법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삼양식품은 짜장불닭볶음면을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짜장과 불닭소스의 최적 배합비율을 찾아 액상스프를 만들었다. 여기에 후레이크의 양을 기존 불닭볶음면 대비 1.5배 늘리고 양파, 완두콩 등을 추가해 매콤한 짜장소스의 풍미를 더했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SHU)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천404)의 절반 이하인 2천 수준으로 낮춰 매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빙그레, 저지방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출시

빙그레가 라이트 칼로리 저지방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3종을 출시했다.

뷰티인사이드는 미니컵(110ml) 용기에 딸기·초코·바닐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같은 용량의 자사 제품 대비 당을 50%, 지방을 80% 줄여 컵당 칼로리는 70kcal로 삶은 달걀 1개(80kcal)보다 낮다. 설탕을 줄인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효소처리스테비아를 사용해 단맛을 냈다. 딸기맛에는 딸기퓨레를, 초코맛·바닐라맛에는 초코코팅아몬드를 첨가해 식감까지 고려했다.

뷰티인사이드는 현재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이달 1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19일부터는 옥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에게 뷰티인사이드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LF, '헤지스 X 데이트 스니커즈' 출시

LF는 신발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에서 헤지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D.A.T.E)'가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2005년 런던에 모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네 명의 이름을 따 론칭된 데이트는 사각형을 활용한 간결한 로고 포인트, 독특한 워싱 기법, 차별화된 소재와 색감을 적용한 글로벌 스니커즈 전문 브랜드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이번 협업 제품은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와 '뉴맨' 스니커즈 스타일에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했다.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를 더했으며 최상급 가죽 소재를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로 제작해 착화감을 높였다.

LF몰은 이번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12~19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쿠폰 및 라움에디션의 고급 양말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헤지스X데이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라움에디션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홈쇼핑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 모집

GS홈쇼핑은 중소기업에게 아시아 시장 수출기회를 제공하는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을 모집한다. 베트남 홈쇼핑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18일까지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현지화조사단은 4월 22~26일 3박 5일간 베트남 방문해 아시아 유통시장 현황과 전망, 홈쇼핑 현황과 국가별 진출 사례 등에 대해 듣는다. GS홈쇼핑의 베트남 홈쇼핑 합작사인 'VGS SHOP' 본사를 방문해 구매 방침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GS홈쇼핑의 아시아 지역(베트남·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태국) 홈쇼핑 합작사 상품기획자(MD) 및 베트남 유력 온·오프라인 기업의 구매 담당자와 1:1 상담을 매칭해 주는 수출 상담회에 참여하게 된다.

◆LG생건,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 선봬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피지잡는 수분 쿠션',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등 기존 인기 제품에 코카콜라의 레드 컬러를 적용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3종류의 립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에 달콤한 콜라향이 특징이다.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용기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폴라베어가 담긴 스노우볼이 부착돼 특별함을 더했다.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는 콜라의 스파클링한 느낌을 콜라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했으며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푸드, '올반' 신메뉴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