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생딸기우유 빙수'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스쿠찌, '생딸기우유 빙수' 출시

파스쿠찌가 봄철을 맞아 생딸기우유 빙수를 추가로 출시하고 딸기제품 판매를 확대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생딸기우유 빙수'는 소복소복 쌓인 고운 딸기우유 얼음에 생딸기와 생블루베리, 히비스커스 토핑을 올려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빙수다. 700원을 더 내면 빙수 위에 파스쿠찌 시그니처 메뉴인 젤라또를 추가할 수 있다.

기존 파스쿠찌 딸기음료는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딸기블로썸쉐이크', '딸기스파클링', '딸기라떼', '딸기요거트', '딸기주스' 등 총 6종이다. 치즈큐브, 생크림, 요거트, 젤라또 등의 각종 토핑을 더했으며 주스 타입, 쉐이크 타입, 에이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에서 이달 13일부터 31일까지 '딸기음료 4+1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쿠킹스튜디오, 'CJ 더 키친'으로 BI 변경

CJ제일제당의 쿠킹 전문 스튜디오 '백설요리원'이 'CJ 더 키친(THE KITCHEN)'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 새롭게 바뀐 쿠킹 스튜디오명인 CJ 더 키친은 CJ제일제당의 공식 요리 어플리케이션의 명칭이기도 하다.

이번 BI 변경은 CJ제일제당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CJ 더 키친의 기능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확대된 레시피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단행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며 CJ제일제당 레시피 콘텐츠에 대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에게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BI 변경을 통해 소비자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의 기본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소비자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체험했던 레시피를 동명의 레시피 앱을 통해 필요할 때 확인해 볼 수 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 첫 선

웅진식품이 제로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을 온라인 시장에 먼저 출시한다.

이온더핏은 물처럼 가벼워 내 몸에 꼭 맞는 무설탕 제로칼로리 이온음료다. 달고 짠 맛이 강조된 기존의 이온음료와는 달리 과일향이 돋보이는 산뜻한 맛으로, 섭취 시 체내 수분 밸런스가 빠르게 맞춰지도록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의 이온을 체액과 유사하게 조성했다. 이 제품은 410mL 용량 페트로 판매 가격은 20개 들이 한 상자에 1만3천900원이다.

웅진식품은 이온더핏 론칭 기념으로 이달 10일부터 11번가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소비자들은 이온더핏 스무 병을 약 30% 이상 할인된 9천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티몬, IBK 기업은행 온라인 지점 오픈

티몬은 신용카드와 환전 신청을 직접 할 수 있는 'IBK기업은행 온라인지점'을 9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IBK 기업은행 적금 상품 가입시 0.65% 우대 금리를 더한 연 3% 금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금융몰 내에 '몰인몰' 형태로 열리는 'IBK기업은행 티몬지점'에서는 티몬에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받거나 편의점에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다. 또 별도의 IBK 회원가입 없이 24시간 환전 신청이 가능하다. 환전 시에는 상시 9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선착순 1천명에게 10% 티몬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은 올 하반기에는 앱 내에서 예금 계좌 신설과 금융 상품 구매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지점 개설로 티몬과 IBK는 지금까지 비정기적으로 한정된 금융 특판 상품을 판매해 온 것에서 나아가 온라인 지점을 통해 상시적으로 금융상품을 판매하겠다는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지털투표로 원정대 선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네티즌 투표로 11번째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DISCOVERER)' 원정대를 선발한다.

1차 서류심사에서 뽑힌 54팀을 대상으로 13일 자정까지 네티즌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별도 로그인 없이 본인 인증 작업을 거쳐 1인 1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는 아이엠어디스커버러 아카이브내 '지원하기'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투표에 참가하는10명에게 디스커버리 가방을 증정하고, 2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디스커버리는 네티즌 투표 점수 50%와 인터뷰와 PT 면접 점수 50%를 합산해 3차 최종면접을 진행, 15일 최종 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팀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원정비가 지원되며 4월부터 6월 중 협의를 거쳐 여행을 떠난다. 여행 후기는 개인 SNS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엘리트학생복, 하복 시즌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트는 땀 흡수와 배출을 돕는 인비스타 쿨맥스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표현하는 '좋니쿨한핏', 교복업계에서 유일하게 전품목에 스판덱스 원사를 적용해 하루 종일 움직이여도 처음 입은 상태를 유지하는 '좋니편한핏' 콘셉트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전속모델 세븐틴과 우주소녀의 교복 화보도 선보인다.

20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니쿨한핏과 좋니편한핏 중 더 마음에 드는 핏을 선택해 댓글로 이유를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세븐틴과 우주소녀의 사인 굿즈, 편의점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생딸기우유 빙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