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까사미아, 예비 신혼부부 위한 각종 할인·증정행사


'웨딩의 첫걸음' 행사 오는 3월 25일까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까사미아는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의 첫걸음' 행사를 오는 21일부터 3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까사미아는 다가오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웨딩의 첫걸음'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웨딩클럽'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 중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10대를 증정한다.

까마시아 웨딩클럽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회원제도다. 회원들은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혼수가구 제안전은 '레트', '더힐', '카라' 등 침실 연출을 돕는 까사미아의 스마트 도어를 20% 할인한다. 문샤인 4인 테이블세트, AV콘솔 등 리빙 제품도 함께 할인한다.

다이닝 대전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품 장만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바테이블이 포함된 식탁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멜로우 4인 테이블 및 2인 벤치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인기가 많던 헬싱키, 카라, 리볼버 등 테이블세트도 특가에 제공한다.

봄내음 가득한 신혼집 만들기 행사에서는 버니니 2인 소파를 포함해 비스트로, 로페즈 가든세트와 모로코, 니스 등 암체어를 각각 20% 할인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맞벌이 신혼부부들이 많아지면서 퇴근 후 집을 보다 안락하게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이 인기"라며 "이번 행사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편안한 쉼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신혼집을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까사미아, 예비 신혼부부 위한 각종 할인·증정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