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BQ, 새해 첫 출근길 직장인 격려 캠페인 진행


여의도서 직장인 1천500명에게 닭곰탕 증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직장인들의 2018년의 시작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힘내세요, 2018년 BBQ가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펼쳤다.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 임직원 50여 명은 2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여의도에서 새해 첫 출근길에 나선 직장인들 1천500여 명에게 따뜻한 닭곰탕을 나눠주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임직원들은 응원의 메시지와 BBQ 프리미엄 카페에서 판매하는 동일한 품질의 닭곰탕을 테이크 아웃(Take out )잔에 담아 나눠줬다.

금융권 종사자들이 많아 출근 시간이 이른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1천500인 분이 2시간 만에 소진될 정도로 아침 식사를 거른 회사원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윤경주 BBQ 사장은 "비비큐는 추운 겨울 출근길의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든든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닭곰탕을 대접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무술년 한 해 동안 CSR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제너시스BBQ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식 행사를 진행해 2018년의 경영계획을 발표하며 새해 기하급수기업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Q, 새해 첫 출근길 직장인 격려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