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리따움, 新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론칭


"가입방식 이원화…10% 상시할인은 동일"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입 방식부터 두 가지로 이원화했다. 우선 가입비 1만5천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가입비 3만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5천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두 가지 모두 가입 후 누릴 수 있는 혜택하다.

스마트 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 쿠폰 지급, 연 1회 무료 피부 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또 분기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미니어쳐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해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스마트 클럽은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 아리따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2017년 기존 VIP멤버십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클럽으로 전환 시 30% 할인 혜택의 감사 쿠폰 2매를 증정하며 가입을 원하지 않을 시에는 각자 멤버십 유효기간 전까지 기존 혜택이 유지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리따움, 新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