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시원스쿨·에듀윌 신년 학습 프로모션


"학습 상품 수요 평소 3배 몰리는 1월 첫 주 잡아라"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새해 첫 주는 어학교육·수험서 상품 판매량이 연중 최고를 기록하는 기간이다. 이에 발맞춰 이베이코리아는 시원스쿨·에듀윌과 함께 학습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어학교육·수험서 카테고리는 연간 1월 첫 주에 가장 수요가 높다. 연간 주 단위 평균 매출의 3배 가까운(2.8배) 매출이 1월 1주차에 발생한다.

G마켓·옥션은 3월 말까지 온라인몰 단독으로 '시원스쿨 스마트 스타패키지'를 판매한다. 케이블채널 tvN의 '나의 영어사춘기' 프로그램을 활용해 출시한 영어 학습 패키지다. 교재 20종과 최대 1년 수강권을 신한·현대·KB·롯데 카드로 결제 시 29만6천6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왕초보 단골질문 100'과 '하루 3번 단어장'으로 구성한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100명 단위를 기록할 때마다 전 구매자에게 수강기간 1일 추가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수험서 수요가 최고치에 달하는 1월을 맞아 월말까지 '에듀윌 스마일배송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듀윌 인기 수험서 80종 전체에 대해 기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G마켓·옥션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도서는 전량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으로 발송한다. 스마일배송은 오후 6시 이전 주문결제 완료 시 당일 바로 발송된다. 다른 스마일배송 상품과 함께 구입하면 판매자가 달라도 배송비는 한 번만 내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문영구 버티컬실장은 "새해 첫 주에 맞춘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단독 상품 판매를 비롯해 G마켓과 옥션 고객 대상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보다 알뜰하게 연간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학 시즌을 맞아 초중고 참고서와 베스트 연간학습지도 추가 15%까지 할인한다. 1월 1일부터 스마일페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옥션에서 ‘2018 초중고 참고서’를 검색하면 할인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시원스쿨·에듀윌 신년 학습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