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기본생활습관 캠페인


내년부터 매달 놀이에 교육을 접목시킨 새로운 캠페인 선보여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미래엔에듀케어, 대표 권혁춘)는 내년 초부터 아이들을 위한 기본생활습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딸기와 함께하는 기본생활습관 캠페인'은 예절, 인사, 안전, 건강 등의 생활습관과 관련된 주제를 월별로 게임과 체험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시 소정의 선물과 가정에서 활동할 수 있는 활동지를 함께 제공한다.

본 캠페인은 아이들 스스로 만드는 '나도해볼래' 체험 프로그램이나 메인 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때 진행되며, 타 키즈카페와는 달리 놀이에 교육을 접목시킨 새로운 캠페인으로 아이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주제와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월 주제가 변경됨으로써 생활에 필요한 습관을 쉽게 익힐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딸기가좋아 관계자는 "키즈카페에 방문하는 아이들이 놀면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에게 기본적인 생활습관을 형성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 참여함으로써 재미난 경험,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어 교육적으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기본생활습관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