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일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


해외직구 인기제품 최대 70% 저렴…추가할인도 OK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몰테일이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는 오는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현지 전문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현지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전자제품 직구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TV, 무선청소기, 아이폰, 스피커 등 전자제품군 물량을 예년보다 많은 수량으로 확보해 판매한다. 해외직구 인기 품목인 다이슨V8 앱솔루트 무선진공청소기와 올해 하반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4K UHD 스마트 LED TV(65UJ6540)는 평균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올해는 ▲제휴 카드사별 최대 25달러 할인 ▲테일리스트 가입 고객 대상 5달러 할인쿠폰 ▲몰테일 앱 이용 시 1달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총 31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원화결제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해외결제 카드 외에도 국내용 체크카드로 최대 11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테일리스트 관계자는 "이번 특가기획전은 미국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기획된 행사"라며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쇼핑의 기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일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