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공장 견학'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공장 견학' 진행

롯데주류가 지난 15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맥주2공장에서 '클라우드 마스터 공장견학'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클라우드 생맥주 품질 관리를 통해 '클라우드 마스터'로 공식 인증 받은 점주들 8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들은 양조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클라우드의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현장을 찾은 점주들이 클라우드에 대한 신뢰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롯데주류는 지난 5월부터 '드래프트 퀄리티 세미나'를 진행해 생맥주 라인 세척 방법, 전용잔 관리 방법 등 클라우드 생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알리고 있다.

또 세미나를 수료한 매장을 '클라우드 마스터'로 인증해 소비자들이 클라우드 생맥주를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증패를 수여했다.

◆글로벌 하얏트, 윈터 프로모션 동시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해 국내외 하얏트 호텔이 16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주는 글로벌 하얏트 윈터 프로모션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을 이용해 호텔에서의 달콤한 휴가를 준비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것으로, 80개 이상의 지역에 위치한 180여개의 호텔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국내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등 총 5곳의 하얏트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한다.

각 호텔은 당일 객실 가격의 최저 10%에서 최고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터 하얏트 프로모션 예약은 각 호텔의 공식 웹사이트와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오는 12월 15일부터 2018년 2월 28일 중 선택 가능하다. 온라인 예약 시 최소 3일전 예약과 함께 결제를 완료해야하며 하얏트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롯데제과, '청포도 젤리'로 젤리 시장 공략

롯데제과가 겨울철 젤리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청포도 젤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청포도 과즙이 60% 함유돼 청포도의 상큼한 향이 물씬 느껴진다. 또 쫀득쫀득한 젤리로 만들어져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모양은 청포도 알같이 탱글탱글하고 식감도 말랑말랑 해서 학생과 직장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청포도 젤리는 청포도 캔디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는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장수 제품이다. 청포도 젤리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천5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2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함께 뷰티·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 시즌 2를 공동 진행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테크업플러스는 기업에겐 트렌드를 감지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스타트업에는 안정적인 사업 파트너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협력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1억원 이상 투자 받은 이력이 없는 초기 뷰티·헬스케어 스타트업 중 서류 평가와 두 차례의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5개팀을 선발한다.

6개월 간 아모레퍼시픽은 ▲프로그램 운영 예산 ▲임직원 멘토링 및 사내 인프라 ▲유관 사업 부서와의 사업적 제휴 등을 제공하며, 퓨처플레이는 ▲프로그램 총괄 기획 및 운영 ▲스타트업 선발 및 육성 ▲특허 및 프로토타입 개발 지원 등을 담당한다.

◆네이처리퍼블릭 6色 '미니 무스 틴트 키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립 부문 판매 1위 제품인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베스트 컬러 6종을 담은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가성비를 높인 미니 사이즈의 틴트 키트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블랙·핑크 두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된 2단 틴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하며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인기 컬러인 브릭레드·레드·오렌지 무스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RLBB 컬러의 모카로즈·쉬어로즈·돌체로즈 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릭레드 무스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저렴이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출시 3달 만에 24만개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옥션 '블랙패션위크' 최대 70% 할인혜택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블랙 패션 위크'를 열고 최대 70% 할인가에 릴레이세일을 진행한다. ▲16일 부츠 ▲17~19일 뷰티 수분/보습 ▲20~21일 브랜드 코트/패딩 ▲22~23일 겨울 패션소품 ▲24~26일 뷰티 로드샵 브랜드 등 카테고리 별로 지난해 11월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상품으로는 '스니커/기모부츠'와 발목까지 감싸주는 '워커/부츠'를 옥션특가 9천900원에 판매한다. 피부 보습을 위한 '닥터자르트 뉴 세라마이딘 세럼'은 3만7천800원, '록시땅 울트라 크림세트'는 6만1천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매일 인기 패션·뷰티 스토어를 선정해 트렌드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공장 견학'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