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닷컴, 伊 신진 핸드백 브랜드 국내 직접 선보인다


10월 '미펠 온라인 스토어' 오픈…니나엘·본판티 제품 출시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탈리아 신진 디자이너들의 핸드백을 온라인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1일 롯데닷컴은 오는 10월부터 이탈리아 가죽잡화협회 '아임페스(Aimpes)'와 손잡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되는 프리미엄 핸드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임페스는 이탈리아 현지 우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판로를 개척해주는 공적 성격의 비상업적 모임이다.

이번 협업은 아임페스가 지난 17일~20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112회 미펠 더 백 쇼(MIPEL The Bag Show)'에 롯데닷컴을 공식초청 하면서 성사됐다 1926년부터 진행해온 박람회 미펠은 전세계 1만2천여명 이상의 바이어와 300개 이상의 현지 잡화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패션잡화 페어다.

롯데닷컴은 이번 미펠 행사 참가를 통해 이탈리아 내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신진 브랜드 30여곳과 접촉했으며 그 중 '니나엘'을 비롯한 '마리아 라마나' '안날리사 카리카토' '데브르오' '크로미아' '본판티' 등의 이탈리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에 적극 선보이기로 했다.

특히 니나엘은 이번 미펠 기간 중 롯데닷컴과 협업 부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니나엘은 디자이너 엘레나 론기가 2014년 로마 하이패션위크에서 12대 신진 디자이너로 선정되며 데뷔했다. 이후 밀라노, 뉴욕 트렁크쇼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익스트림 어텐션이라는 콘셉트로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니나엘을 비롯한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들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은 오는 10월 롯데닷컴과 아임페스가 협력해 준비 중인 롯데닷컴 미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 잡화뷰티팀 김영준 상품기획자(MD)는 "미펠 스토어는 이탈리아의 감각적인 핸드백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대중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경쟁력 있는 가죽을 바탕으로 제작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닷컴, 伊 신진 핸드백 브랜드 국내 직접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