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사조동아원, 캣푸드 신제품 10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사조동아원, 캣푸드 신제품 10종 출시

사조동아원은 사조그룹 '사조펫연구소'의 제품개발 지원과 영국 프리미어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고양이 전용 제품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10종은 '러브잇캣 레드라벨(LoveatCat Red Label) 캔푸드 160g' 4종과 유기농 캣푸드 '오'러브잇(O'LOVEAT)' 6종이다.

러브잇캣 레드라벨 캔푸드는 '흰살참치&멸치', '흰살참치&맛살', '흰살참치&가쓰오부시', '흰살참치&연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오'러브잇 6종은 반려묘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제품을 선택 할 수 있게 오리+호박(건강영양 발란스), 크릴새우와 오트밀(체중조절과 활동이 적은 성묘용), 연어와 크랜베리(항산화와 피부건강) 등 기능 및 용도에 따라 3종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엔제리너스커피,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이벤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콘서트홀과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가 진행하는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이벤트는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영화와 품격 있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필름 콘서트 '프랑켄슈타인의 신부'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0명과 엔제리너스 모바일 앱 우수 고객 200명 및 우수 바리스타 100명 등 총 60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1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더불어 콘서트 당일에는 엔제리너스 커피 시음회와 프랑켄슈타인의 신부처럼 화이트 색상의 옷을 입고 오는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 2080 라인프렌즈 가글 출시

애경은 '2080 라인프렌즈 가글' 2종을 출시했다. 브라운과 여동생 초코를 모티브로 한 이번 제품은 각각 '프레시 민트향'과 '러블리 재스민향'으로 구성됐다. 무알콜 처방으로 잇몸이 예민한 임산부 등 누구나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BMW 미니 한정판 구매예약 실시

11번가는 BMW그룹코리아의 국내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미니(MINI) 한정판 모델의 구매예약 접수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총 26대 물량으로 1차 구매예약 접수가 진행되며 추가분에 대한 2·3차 접수는 8월부터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오롱모터스의 미니 한정판 에디션은 3도어 및 5도어 기반의 총 5개 모델로 출시된다. 전방주차 감지센서, 파킹 어시스턴트, 후방카메라, 컴포트 액세스 기능 등 고객 선호 사양을 추가로 탑재해 3천410만원부터 3천880만원까지의 가격에 판매된다.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 에디션 판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가 썬키스트의 스파클링 브랜드 '썬키스트 소다'의 누적판매 6천만개 돌파 기념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

해태htb는 '썬키스트 소다' 누적판매 6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모델 박보검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인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을 출시하고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에는 모델 박보검의 사진이 담겨 있으며 남자친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사조동아원, 캣푸드 신제품 10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