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황사·미세먼지 특화 제품 선보인다


31일까지 공기청정기·청소기·먼지방지 침구 등 다양한 제품 한자리에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봄철을 맞아 다시금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쿠팡(대표 김범석)이 건강 및 위생관리를 위한 여러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먼지방지 침구·커튼, 개인 위생 제품, 공기정화식물 등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고 언급했다.

바깥 활동을 할 때 황사·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줄 마스크가 눈에 띈다. '웰킵스 KF94 황사 방역용 마스크'는 밀폐성이 높은 황사 방역 마스크이며,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 플러스'는 일반 필터에서는 걸러지지 않는 연기나 미세한 먼지 등을 걸러준다.

실내 유입 황사·미세먼지를 정화해주는 공기청정기도 관심이다.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와 함께 각종 냄새를 줄여주는 7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차량용 공기청정기인 '에어비타 카비타3S 공기청정기 차량용'은 별도의 장치 없이 자동차 내 시거잭에 꽂아 사용 가능하다.

그 밖에 초극세사 원단으로 먼지나 피부 각질이 잘 달라붙지 않는 먼지 방지 침구류인 '누비지오 스완 토퍼세트', 핸드워시 '메소드 미니 포밍 핸드워시 스트로베리', 손소독제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제 겔' 등이 판매된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봄철 황사는 물론, 연중 내내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계절과 상관없이 관련 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쿠팡은 고객들의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황사·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황사·미세먼지 특화 제품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