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드엠,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PREMARKET) 런칭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 소개와 예약, 출시알림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서비스 중인 오드엠(대표 박무순)은 신상품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마케팅 플랫폼인 '프리마켓(PRE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

20일 첫 선을 보인 프리마켓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상품 출시 전 사전예약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시작된 서비스이다.

프리마켓은 뷰티, 패션, 컬처, 라이프, IT 등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신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 프리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한 소비자에게는 각종 추가 구성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출시 알림 기능을 통해, 인기 상품이 품절되기 전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사전 예약과 함께 혜택을, 브랜드는 상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조사와 홍보 및 판매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오드엠은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활동과 연계해 프리마켓의 사전 마케팅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현재, 애드픽에 등록된 인플루언서 회원은 국내 최대인 45만 명으로, 애드픽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약 2천여개의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해왔다.

오드엠의 프리마켓 사업을 총괄하는 김태형 이사는 "브랜드의 마케팅 예산이 줄면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인플루언서와 연결한 사전 마케팅은 출시 후 마케팅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마켓 서비스는 온라인 접속이나 안드로이드/iOS 앱마켓에서 프리마켓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프리마켓은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4월 한달동안 입점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사전 마케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마켓의 사전 마케팅 서비스는 5월부터 유료화 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드엠, 신상품 마케팅 플랫폼 프리마켓(PREMARKET)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