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EB하나은행,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참여


케이블카 이용한 이색적인 방식으로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자 성화봉송에 참여했다고 15일 발표했다.

15일 오전 남산서울타워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서홍석 (주)삼천리기계 대표가 참여했다. 함 행장이 안전램프에 옮겨진 성화를 들고 남산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에 오른 후, 다시 성화봉에 옮긴 성화를 들고 봉화대에서 남산 팔각정과 남산서울타워 일대를 돌며 진행했다.

함 행장은 "약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봉송에 참여하게 됐다"며 "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이 역대 올림픽 중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27일 을지로 신축본점 1층 로비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 동계패럴림픽 홍보·체험관'을 개관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또한 대회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디자인을 활용한 전용통장 및 대한민국 종합순위에 따라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된 평창 정기예·적금' 상품을 출시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개최의 밑거름인 범국민적 관심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EB하나은행,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