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NK부산은행, 10년 연속 '교육메세나탑' 수상


부산지역 교육기부 활성화 기여 인정받아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BNK부산은행이 지난 14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10회 교육메세나탑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교육메세나탑을 수상했다.

'교육메세나탑 시상식'은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됐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상공회의소, 부산일보사가 공동주관해 지역의 교육기부 활성화에 공헌한 기관 및 개인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지역 교육기부 활성화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기관 및 개인을 포함해 유일하게 2008년 1회부터 10년 연속으로 '교육메세나탑'에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음악전공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최정상급 교수진과 합숙레슨을 진행하는 대표적 교육메세나 사업 'BNK행복한 음악캠프'를 비롯해 지역 청소년을 위한 ▲BNK행복한 힐링스쿨 ▲BNK쌈지경제콘서트 ▲도와줘요 안전맨 등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했다.

또 창립 50주년을 맞아 4회에 걸쳐 '별자리 여행 가족과학캠프'를 개최해 부산·경남지역 어린이 및 가족 500여명을 초청했다. 올바른 직업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 어린이 500여명과 함께 '어린이 직업체험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하정근 BNK부산은행 마케팅본부장은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여러 가지 배움의 기회를 가지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과 지역에 도움이 되는 교육기부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부산은행, 10년 연속 '교육메세나탑'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