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환전 이벤트 '슬기로운 환전생활' 실시


최대 90% 환율우대 및 일본 여행 상품권 등 경품 지급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우리은행은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내년 2월14일까지 환전 이벤트 '슬기로운 환전생활'을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0% 환율우대와 환전금액에 따라 무료여행자보험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 상품권 등 경품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3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모든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식음료매장과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천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우리은행의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주요통화(USD, JPY, EUR)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한다. 1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위비톡에 신규가입하고 당일 위비환전을 신청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도넛츠와 커피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우리은행에서 처음 환전하고, 5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위한 환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기간 중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환전소 개점기념 경품추첨 및 설 연휴 기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얼리버드(Early Bird) 환전이벤트 등 게릴라성 이벤트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환전 이벤트 '슬기로운 환전생활'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