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핀테크지원센터, '핀테크 리더스 아카데미' 개최


핀테크 창업 주제…2~4차 교육도 진행 예정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핀테크지원센터는 19일 서울 공덕동 핀테크지원센터 서울분원에서 '핀테크 리더스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강연은 예비창업자 및 대학생, 스타트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핀테크 창업지원에 관한 주제로 진행됐다.

'핀테크 동향 및 트렌드' '핀테크 창업 절차' '핀테크 특허 등록' '핀테크 보안' 등 4개의 분야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으며, 강연 이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수강생들의 궁금한 부분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정유신 핀테크지원센터장은 "그동안 스타트업 기업들의 상담 및 데모데이 행사에 집중했던 핀테크지원센터에서 자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함으로써 핀테크 리더 육성 토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속적인 아카데미 개최와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예비창업자 및 대학생, 스타트업들이 원하는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국내 핀테크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핀테크지원센터는 '2차 핀테크 금융지원' '3차 핀테크 기술교육' '4차 핀테크 해외진출·상장'을 주제로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진행될 아카데미는 핀테크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인터넷 접수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핀테크지원센터, '핀테크 리더스 아카데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