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니스트펀드, 아파트 투자 패키지 P2P상품 오픈


잠실, 영등포 등 서울과 수도권 아파트 담보 채권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어니스트펀드가 여러 개의 아파트에 동시 투자를 할 수 있는 부동산 담보 개인간(P2P)투자상품을 선보인다.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는 환가성 높은 대도시 아파트의담보 신탁을 통해 안정성을 강화하고 분산투자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부동산 담보 패키지 투자상품 2호를 17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상품은 총 5억원 규모의 10개 채권으로 구성됐으며, 기대수익률은 연 11%, 상환기간은 10개월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된다.

각 채권에 대해 후순위 근저당권이 설정됐고, 담보물에 대한감정은 각 지역 공인중개사를 통한 조사 및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전문가의 현장 답사 검증을 기반으로 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상품에 포함된 10개의 채권은 잠실과 영등포 지역을 비롯한 서울 및 수도권8개, 광역시 2개 등의 아파트로, 입지적 위치가 뛰어난 우수 담보물들로만 구성돼 있어 투자 매력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부동산 담보 신탁 구조로 제휴 여신회사의 채무불이행이 발생하더라도 직접 부동산 신탁회사로부터 원리금을 수취할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투자 참여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마감된다.

어니스트펀드는 10만원이상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자 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니스트펀드, 이제나도투자자'를 해시태그(#)로 달아 공유하면 1등 1명에게 다이슨 청소기 V6 헤파를, 2등 5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0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예치금 5천원을 적립해 준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니스트펀드, 아파트 투자 패키지 P2P상품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