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니스트펀드, 속초 대형 온천호텔 P2P 투자상품 출시


1차 모집 금액 15억원…투자 6개월 후 연 13% 세전수익률 기대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가 6개월 단기에 연 13% 수익률을 거둘 수 있는 대규모 신축 온천호텔 부동산 P2P(개인 간 거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어니스트펀드가 선보일 상품은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초대형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이다. 총 면적은 6천418평(2만1천216㎡)로 지상 4층부터 지하 2층까지 6개층 규모에 12가지 타입의 305실과 실내외 온천, 각종 부대시설을 갖췄다.

상품 1차 모집 금액은 15억원으로, 투자 6개월 후 연 13%의 세전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를 통해 모집된 투자금은 해당 호텔의 준공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해당 호텔은 지난달 21일 기준 80% 이상의 준공율과 92%의 분양율을 달성했다. 준공 이후에도 국내 1위 신탁사인 한국자산신탁에 의해 추가신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설악케이블카 입구에 위치해 편의성도 높다. 1천대 규모의 공영주차장도 인접해있으며 최근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의 북양양 톨게이트도 5km 반경 내에 있다.

어니스트펀드는 "투자자산의 면밀한 수익성을 검토했다"며 "투자금을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안전장치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어니스트펀드는 투자자 투자금을 분양관리신탁 1순위 우선수익권으로 설정해 최우선적으로 상환 될 수 있도록 했다. 준공 후 미분양된 호텔과 근린생활시설에 대해서는 담보신탁 1순위 우선수익권을 설정해 원리금 상환의 안정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6개월분 수익금을 미리 분리해 별도 계좌에 유보 및 관리함으로써 수익금 연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연대보증사가 운영하는 스파시설의 근저당권을 설정해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상품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부동산 담보 투자 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투자자 분들에게 안정적인 수익률과 더불어 보다 특별한 투자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호텔 투자상품을 엄선해 출시하게 됐다"며 "십수년간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다뤄 온 어니스트펀드 대체투자팀 부동산 전문가들의 꼼꼼하고 전문적인 검토를 통해 앞으로도 투명하고 정직한 투자상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니스트펀드, 속초 대형 온천호텔 P2P 투자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