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아름다운 은퇴이야기 공모 이벤트


총 3가지 주제로 공모, 미래설계포유 앱 통해 참여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노후준비 및 노후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아름다운 은퇴이야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주제는 ▲은퇴생활비 준비 ▲노후생활(건강관리·대인관계·취미·봉사활동) ▲재취업 및 창업 등 총 3가지다.

신한 '미래설계포유'앱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커뮤니티 코너 은퇴이야기에 본인의 은퇴 노하우를 등록하면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 및 고령화로 노후 준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실제 은퇴자들의 삶의 정보를 찾기 힘들다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준비됐다.

심사를 통해 총 33명의 수상자를 오는 7월14일 발표할 예정이며, ▲여행상품권 200만원(1명) ▲갤럭시S8(2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30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른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통해 은퇴 생활을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노후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체험적인 솔루션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설계포유'는 신한은행이 지난 1월 은행권 최초로 출시한 은퇴 포털앱으로, 은퇴와 관련한 금융정보 제공은 물론 비금융 회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시니어 고객에게 꼭 필요한 특화서비스인 ▲건강검진 우대 ▲여행상품 할인 ▲상조 할인 ▲요양∙재가 상담 ▲반려동물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아름다운 은퇴이야기 공모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