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써니뱅크 비대면 계좌신규 이벤트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FAN클럽포인트' 제공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써니뱅크로 입출금 통장을 신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FAN클럽포인트'를 제공하는 '써니뱅크 계좌신규,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2015년 12월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신규서비스를 시작한 써니뱅크는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새로워진 비대면 입출금 계좌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기존 은행거래가 없어도,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간편하게 입출금 통장을 만들 수 있다.

특히 365일 평일은 오후 9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해 평일 은행 이용이 어려웠던 직장인 및 학생들도 쉽게 통장과 카드 신규가 가능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주민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만14세 이상의 학생들도 여권과 학생증으로 통장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써니뱅크에서 신한은행 계좌를 처음으로 신규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FAN클럽포인트 1만포인트를 지급하며 기존 거래고객이라도 써니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신규하고 당일 써니간편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FAN클럽포인트 5천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은행 써니뱅크 관계자는 "써니뱅크의 편리함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써니뱅크 출범 이후 최대 규모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써니뱅크 비대면 계좌신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