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 대고객 이벤트


주요거래 3개 가입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월1일부터 28일까지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쿠.키~ 이벤트는 '쿠와 함께 하는 키오스크'의 줄임말로, '쿠'는 닭을 상징하는 위비프렌즈 캐릭터 중 하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바이오정보 등록, 입출금통장 신규, 청약저축 가입, 펀드 가입, 인터넷뱅킹 가입, 체크카드 발급, OTP 카드 발급 등 총 7가지 거래 중 3가지를 가입한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쿠폰은 우리은행 통합멤버십인 '위비멤버스'를 통해 제공하며, 당장 위비멤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 후 한 달 안에 위비멤버스를 가입하게 되면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은행업무를 위해 정해진 영업시간에 순서를 기다려야 하는 제약과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나 쉽고 편리하게 창구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를 많이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는 작년 12월8일부터 24개 지점에 배치돼 운영중이며, 예금, 카드, 대출, 온라인뱅킹 등 전체 창구업무의 85%가 가능해 영업점 업무시간 제약 없이 평일 저녁, 주말 및 휴일에도 영업점 창구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 대고객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