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파생연구소 '골든서퍼', 맥점 추세 매매에 집중하라!


직접 개발한 매매시스템 '서핑존', '슈팅존'으로 71%넘는 매매승률 자랑

개인 투자자가 주식투자에 성공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나 요즘처럼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 속에서는 '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 조차도 실적이 저조하다고 하니 말이다.

이러한 흐름에 국내 투자가들도 점차 파생상품이나 선물옵션, 해외선물 추세추종 매매 등으로 시야를 돌리고 있다. 물론 무턱대고 이 험난한 시장에 발을 들였다간 자신의 소중한 자산을 휴지조각으로 날릴 수 있다.

투자전문가들은 경제가 불황일수록 투자에 있어서 기본기에 매진하라고 조언한다. 한 투자전문가는 "투자에 실패하는 부류는 대체로 투자 자체를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한다. 덧붙여 "당장의 수익을 내기보다는 중장기적인 시각을 갖고 시장을 바라봐야 하는데 처음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이런 마인드를 갖기가 쉽지 않은 것이 문제"라며, "그럴수록 올바른 투자철학을 가지고 접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렇다면 올바른 투자 철학을 갖기 위해 초보투자자들은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

시중에 출판된 여러 트레이더 관련 책들을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전문 트레이더에게 직접 교육을 받는 것이 처음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쉽게 이 세계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GS파생연구소의 '골든서퍼'는 실전매매에 직접 적용 가능한 매매전략 위주의 내용으로 초보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실시간 진행되는 전문가 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 회원 아이디 ‘토깽이곰’, ‘청담잉어’, ‘표드르’, ‘최한결’ 등 많은 회원들이 실시간 대화창 및 매매일지를 통하여 수익의 기쁨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회원중 한명은 최근 두 달 동안 2000만원의 수익을 거두는 놀라운 성적을 냈다며 골든서퍼 매매법 후기를 통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골든서퍼는 8년 동안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승률 높은 추세추종 매매를 하며, 골든서퍼만의 서핑시스템을 통해 확실한 진입 및 청산, 손절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월 1회 최대변곡점 옵션 양매수 오버를 통해 500%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고 있다.

얼마전 KB투자증권과 함께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멀티 플레이 연동매매, 골든서퍼의 중앙선+해안선 매매기법, 유로FX, 크루드 오일, 골든 선물의 극점 매매포인트 등을 강의해 파생상품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골든서퍼의 관계자는 "잦은 매매보다도 단 한 번의 매매에서 큰 수익을 내는 것이 더 중요하고 최근 매매법이 담긴 전자책을 발간하여 회원에게 무상제공하고 있다”하며, "골든서퍼의 승률 높은 추세 매매 및 기법 강의를 통해 투자를 준비 중인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t.stock.afreeca.com/index.php?id=helo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파생연구소 '골든서퍼', 맥점 추세 매매에 집중하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