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안타증권, 대전·서울·부산·울산 하반기 주식투자설명회


와우넷 전문가 초청,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활용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8월25일 대전을 시작으로 서울(9월1일), 부산(9월8일), 울산(9월15일)에서 '2018 하반기 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8 하반기 주식시장 진단 및 핵심테마 점검'을 주제로 주식시장 대응법과 하반기 투자 전략에 대해 고민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마련했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와우넷의 김우신 전문가를 초청해 '주식시장 대응 및 하반기 핵심테마'를 점검하고, 2부에서는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이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를 활용한 매수∙매도 타이밍 기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어느 때보다 대응하기 어려운 주식시장으로 고충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이 많을 것으로 안다"며 "이번 설명회가 하반기 투자 전략을 위한 나침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 4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대전(8월 25일, 기독교연합봉사회관 컨벤션홀), 서울(9월 1일, 금융투자협회 불스홀), 부산(9월 8일, BEXCO 컨벤션홀), 울산(9월 15일, 울산 상공회의소)에서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유안타증권 계좌가 없어도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안타증권, 대전·서울·부산·울산 하반기 주식투자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