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티센그룹,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등 기업설명회 개최


9월10일부터 10월12일까지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IT 서비스그룹 아이티센그룹이 오는 9월10일부터 10월12일까지 약 한 달간 주요 투자자 및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서비스 및 인수합병(M&A) 후 미래 성장 전략에 대한 기업설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투자자 일대일 미팅, NDR(Non on deal roadshow), 기자간담회 등을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계획이다.

아이티센그룹은 한국금거래소를 인수하고,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혁신성장형 기업으로 변모할 계획을 전했다. 그룹 역량을 한 데 모으기 위해 과천지식정보타운 'G10 오피트 컨소시엄'에 참가해 총10%의 지분을 확보하고 2022년 말 완공을 목표로 본격적인 신사옥 건립에도 착수했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은 "최근 한국금거래소, 콤텍시스템을 인수하며, IT서비스 부문 역량을 강화하고, 다른 산업군 융합 비즈니스를 개척하는 등 최고의 토털 IT서비스그룹으 로 성장할 수 있는 사업모델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업설명회를 통해 발표하게 될 블록체인 금거래 서비스 플랫폼은 센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AI기반 빅데이터, 바이오 전자서명, 클라우드 역량과 이번 M&A를 통해 확보한 타 산업분야 사업 역량을 집대성한 서비스 플랫폼"이라며 "아이티센그룹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 토털 IT서비스 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티센그룹,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등 기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