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투자증권 '내가 만드는 Lifeplus'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13일, '내가 만드는 Lifeplus'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내가 만드는 Lifeplus'는 한화 금융 공동 브랜드 Lifeplus의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공모전은 상품의 혁신성, 서비스의 복합성, 라이프스타일 기반 서비스, 타겟 적합성, 디지털프렌들리 라는 5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은 약 700여건의 아이디어가 공모됐고 1차 심사를 통과한 63개의 아이디어 중 임직원 투표 50%, 전문가 심사 50% 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산정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권희백 대표이사와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해 Lifeplus 철학에 따라 보다 젊은 감각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한 수상 직원들을 축하했다.

시상식에서는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이벤트 발생 시 일부 출금하거나 미리 정한 목표를 달성할 경우 다른 금융상품으로 전환하는 등 '생애 주기 지급식 적립형 금융상품 설계'와 관련한 아이디어가 대상을 받았다.

이밖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금융생활 점수 및 베스트 상품 정보 등을 제공하는서비스와 사회 초년생 종자돈 마련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특화상품과 관련된 아이디어 등이 수상했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상무는 "임직원의 아이디어가 씨앗이 되어 우리회사의 Lifeplus 대표 상품·서비스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한화투자증권은 앞으로도 한 사람 한 사람의 다양한 Lifestyle에 맞는 디지털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모두의 삶을 더 잘 살 수 있게 하는 것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투자증권 '내가 만드는 Lifeplus'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