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크매터, 대체투자 콘퍼런스 'DMAC 2017' 개최


글로벌 대체투자 정보 교류, 파트너십 구축 등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글로벌 대체투자 핀테크 기업 다크매터(DarcMatter)는 국내외 대체투자 전문가와 기관투자 200여명이 참석하는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 'DMAC 2017(The DarcMatter Alternatives Conference 2017)'를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다크매터가 주최하고 미국의 모건크릭캐피탈과 선마운틴캐피털이 후원하는 이번 콘퍼런스는 대체 자산 관리와 금융 서비스 분야의 해외 자산운용사와 투자 전문가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글로벌 대체투자 최신 트렌드와 해외 투자 전략을 함께 논의하고 설명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최근 들어 미국을 비롯한 해외 대체투자 산업에서 한국의 펀드와 증권사, 자산운용사, 연기금에 대한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어, 해외 자산운용사와 투자 전문가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 정보와 시장의 최신 트렌드 등을 적극적으로 설명할 계획이다.

미국 모건크릭캐피탈의 최고경영자(CEO) 마크 유스코(Mark Yusko)와 콘사이스 캐피탈의 창업자이자 회장인 글렌 코아흐(Glenn Koach)를 비롯해 스타 아메리카, 블랙락, JP모건 등의 핵심 운용팀과 투자 전문가들이 행사에 참석해 기조연설과 각 분야별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글로벌 투자 시장에서 대체투자 분야의 현재 위치와 대한민국 투자 산업의 향후 비전에 대해 논의하고 대체투자 산업 분야의 글로벌 트렌드와 성공 전략을 발표하는 전문적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다크매터는 헤지펀드, 사모펀드, 벤처캐피탈 등에 직접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온라인 대체투자 플랫폼 회사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다크매터의 창립자 겸 CEO인 이상화 대표는 "DMAC 2017 콘퍼런스는 향후 1년 동안 실제 운용 가능한 투자 아이디어를 소개할 수 있는 가장 종합적이고 적합한 주제와 연사들로 구성된 글로벌 자산운용 업계 최초의 지식 경영 포럼이자 파워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크매터, 대체투자 콘퍼런스 'DMAC 2017'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