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MC證, 8년 연속 KSQI 콜센터 부문 우수기업 선정


"고객최우선 가치 실천하는 스마트금융센터로 성장할 것"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HMC투자증권(사장 이용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8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매년 국내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게 인증서 수여와 함께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HMC투자증권은 수신 여건·상담 태도·맞이 인사 등의 다수 평가항목에서 경쟁사에 비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탁월한 서비스품질과 경쟁력을 입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CS직원들의 채용부터 순환 근무까지 통합해 운용하는 'CS직원통합인력운영'을 올해부터 시행 중이다.

또한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CS직원들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입사 1년 이내에 금융 자격증을 취득할 것을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 직원이 1종 이상의 금융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석 HMC투자증권 리테일(소매영업)사업 본부장은 "고객의 편의를 우선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에 걸맞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최우선의 가치를 실천하는 최고의 스마트금융센터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지난 4월부터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를 위해 '비대면 업무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유선 상담이 어려운 직장인과 청각장애인을 위해서는 'The H On-ly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시행중이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MC證, 8년 연속 KSQI 콜센터 부문 우수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