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證 초고액자산가 영업 본격화…반포WM센터 개설


HNW 고객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에 특화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대신증권은 자산관리에 특화된 WM센터 1호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초고액자산가(HNW·High Net Worth) 고객 영업에 나선다고 24일 발표했다.

대신증권은 기존 반포지점을 서울시 서초구 잠원로 24 반포자이플라자 2층으로 옮기고 '반포WM센터'로 승격시킬 예정이다. 반포WM센터는 대신증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산관리전문 WM센터이자 대체투자 전문센터다.

반포WM센터는 고액자산가들을 중심으로 생애주기를 고려한 자산배분 컨설팅을 제공하고 부동산·사모펀드 등 대체투자상품을 활용해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신증권은 "금호산업 인수금융을 비롯해 담보금융·구조화펀드 등 우수한 대체투자상품을 공급해 강남지역 고액자산가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장영준 지점장이 센터장을 맡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반포WM센터는 위스키바, 커피숍, 와인바 등을 콘셉트로 하는 HNW존을 마련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바자회, 전시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영준 센터장은 "반포WM센터는 가장 도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철학아래 13명의 직원들이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특화되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즐거움과 흥미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證 초고액자산가 영업 본격화…반포WM센터 개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