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폭스바겐코리아,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


수입차 베스트셀러 티구안 등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 가능

[안광석기자] 폭스바겐코리아(대표 토마스 쿨)는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국내 SUV 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스트셀링카 티구안과 럭셔리 SUV 투아렉을 비롯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2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기간 중 온라인 시승 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리솜 포레스트 숙박 패키지 및 몽벨 캠핑 체어, 투아렉 또는 티구안 미니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투아렉 시승 후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60명에게 여행이나 캠핑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40ℓ 루프박스와 루프랙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스바겐코리아,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