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르노가 인정한 '최고 지속가능경영기업' 선정


사회공헌 평가 최고점 기록 '구매 지속가능성' 부문 최고 공급업체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 르노(Renault) 그룹이 개최한 '올해의 협력사상' 시상식에서 최고의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협력사상' 시상식은 르노 그룹이 매년 전 세계 협력업체 가운데 부문별로 가장 주목할 만한 가치를 창출한 우수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 해는 12개 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디자인·혁신·구매 지속가능성·품질 등 5개 분야에 걸쳐 시상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는 환경, 안전보건, 인권·윤리 경영, 기후변화 대응 등 다방면에 걸친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구매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우수 업체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평가 항목 중 사회공헌 분야에서 최고점을 기록해 해당 부문 최고의 공급업체로 선정되며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한국타이어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글로벌 Top Tier 기술력과 혁신 경영을 기반으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는 한편,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서 환경 및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독일 3대 완성차 브랜드를 포함한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르노가 인정한 '최고 지속가능경영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