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쉐린코리아, 프리미엄 타이어 신제품 2종 국내 출시


여름용 ‘프라이머스 4’, 사계절용 ‘프리미어 A/S’ 출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미쉐린코리아는 프리미엄 타이어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타이어는 여름용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스 4’와 사계절용 타이어 ‘미쉐린 프리미어 A/S’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타이어는 닳아도 안전은 그대로’를 보장하는 미쉐린의 제품 철학과 가치를 단적으로 증명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준중형·대형 세단에 적합한 ‘프라이머스 4’는 프라이머스 3 대비 그루브 면적을 넓혀 22% 더 넓은 배수공간을 확보한 것은 물론, 마모된 상태에서도 제동거리를 타사 동급 제품 대비 평균 1.6m 줄였다는 게 특징이다.

‘프리미어 A/S’ 신제품은 16인치부터 18인치까지지 총 15개 사이즈로 출시, 기존 ‘에너지 세이버 플러스’, ‘프라이머스 MXM 4’와 함께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세단에 적합한 사계절용 타이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미쉐린 프라미어시 4’와 ‘미쉐린 프리미어 A/S’는 18일부터 미쉐린 서비스 센터와 일반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도심은 물론, 다양한 도로 환경과 우천 시 고속도로 주행에도 변함 없이 우수한 안전 성능과 놀라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미쉐린 프라이머시 4와 라인업을 보강한 사계절용 미쉐린 프리미어 A/S 출시로, 소비자들은 개인 취향과 차량에 맞게 최적의 프리미엄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쉐린코리아, 프리미엄 타이어 신제품 2종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