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클리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구매청약 후 차량 출고 고객 추첨 아이패드 프로 제공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이 소형차 '클리오(CLIO)' 출시를 기념해 6월 특별 이벤트 'CLIO The Seduction'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르노삼성 e-쇼룸에서 클리오 온라인 구매청약 후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 및 애플 펜슬(10명)을 증정한다. 또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해 온라인 견적만 저장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e-기프트 카드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판매 전시장에서는 클리오 시승행사도 진행한다. 시승은 르노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접수할 수 있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1천4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로, 르노의 디자인 철학 '따뜻함·감각·심플'을 담고 있다. 클리오는 최상의 주행성능과 넓고 낮은 차체, 공기역학적인 요소들을 갖췄다. 특히 전면부 범퍼 하단에는 고행 주행 시 안정성과 연비 향상을 위한 액티브 그릴 셔터가 장착됐다.

클리오는 1.5 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을 통해 17.7 ㎞/ℓ라는 동급 최강의 연비를 제공한다. 또한 300ℓ에 달하는 트렁크 공간은 2열을 모두 접었을 때 최대 1천146ℓ까지 확장된다.

클리오는 해외에서 생산돼 국내 판매되는 수입차임에도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받을 수 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클리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