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출시


주력 모델 그랜드 C4 피카소 필 안전성 강화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이 주력 모델 ‘그랜드 C4 피카소 필’의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상급 모델에 적용했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기존 필 트림에 탑재,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추가적으로 주차를 포함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비전 360 및 주차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와 17인치 휠을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은 BlueHDi 1.6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30.61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복합 연비 기준 14.2km/ℓ(도심 13.2km/ℓ, 고속 15.6km/ℓ)의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의 주력 모델인 7인승 미니밴 그랜드 C4 피카소의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패밀리카에 부합되도록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패밀리카로서 대체 불가한 시트로엥 만의 가치와 시장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