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 개최


프리우스 프라임 고객 초청, 에코 드라이빙·자연주의 레시피 체험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지난 1일 프리우스 프라임 고객과 지인을 초청해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PRIUS PRIME SMART ECO TRIP)을 진행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스마트 에코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에코 드라이빙에 대해 배우고, 프리우스 프라임을 직접 운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프리우스 프라임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힐링 시간을 가지며 트렌드 리더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준비한 행사"라면서 "앞으로 스마트 에코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우스 프라임은 토요타 자동차의 핵심 기술인 하이브리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시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EV모드 최대 주행거리가 40㎞, 복합 연비 21.4㎞/ℓ를 자랑하는 친환경 모델이다.

친환경 차량으로 인정되는 프리우스 프라임은 각종 세제 혜택과 정부 보조금을 포함해 최대 8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 남산터널 통행료 감면, 공영 주차장 이용료 할인,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년 또는 20만㎞ 이내 보증 서비스를 통해 에코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 코리아, '프리우스 프라임 스마트 에코 트립'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