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보레와 함께하는 '인천경제 살리기 워킹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한국지엠 직원 및 가족 등 2만명 참석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한국지엠은 지난 2일 열린 ‘쉐보레와 함께하는 인천경제 살리기 워킹 페스티벌’이 2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지엠 협력사 모임 협신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경영정상화 과정에서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던 한국지엠에 성원을 보내준 지역시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회사의 경영정상화 과정에 보내주신 적극적인 격려와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한국지엠이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경제 활성화에 촉매제가 될 수 있도록 상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니 살다나 GM 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 “직원과 가족, 협력업체, 지역사회가 한마음이 되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 준 한국지엠 협신회와 인천상공회의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지역 상생의 이미를 더하기 위해 협신회를 통해 인천장애인권익옹호기관에 쉐보레 스파크 1대를 기증했다. 기증된 스파크는 장애인 학대 예방활동 등 인천지역 장애인 인권 보호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문승 협신회장은 “기대했던 것보다 많은 인천 시민들이 참석, 축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천시와 한국지엠, 그리고 협력사의 동반 성장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와 함께하는 '인천경제 살리기 워킹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