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드코리아,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참가자 모집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 위해 기업의 책임 다할 것"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 확산을 을 위해 나선다.

포드코리아는 안전 운전 기술을 전파하는 운전자 프로그램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DSFL)' 교육에 참가할 운전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포드코리아가 공익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DSFL은 운전면허 취득 5년 이내의 20~40세 성인 남녀 초보운전자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DSFL은 안전운전의 기본적 이론 교육부터 실내·외에서 이뤄지는 직접 체험 실습과 다양한 운전 상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주행 프로그램들을 포함한다.

DSFL 강사진은 20년 경력의 포드 딜러사의 마스터 테크니션을 포함해 안전운전 전문강사와 전문 레이서 경력을 가진 주행 인스트럭터들로 구성됐다. 안전운전의 이론과 실주행 교육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 상식과 기본 관리 교육도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부주의한 운전습관을 바로잡고 환기시키는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교육 참가자들은 VR을 통해 포드 글로벌에서 개발한 가상 안전운전 시뮬레이션 체험할 수 있다.

또 5월부터 시행 중인 '포드 가족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녀들의 눈에 비춰지는 어른들의 운전습관 평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정재희 포드코리아의 대표는 "포드코리아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포드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DSFL과 가족 안전 운전 캠페인 등 안전 운전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으로 올바른 안전 운전 문화를 위한 기업의 책임을 다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8 DSFL 참가신청은 6월 11일까지 DSFL 공식 파트너인 한국생활안전연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8천원으로 한국생활안전연합(SAFIA)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드코리아,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