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누적 방문객 26만명


지난해 4월 공식 개관 이후 18일까지 26만1천51명 다녀가

[아이뉴스24 강민경 기자] 현대자동차는 경기도 고양시 소재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이 지난해 4월 개관 이후 18일까지 누적 방문객 26만1천51명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의 탄생 과정과 기능을 보여주는 각종 전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등이 진행되는 새로운 자동차 문화 복합 공간이다. 서울·모스크바·디지털·하남에 이어 현대자동차가 5번째로 선보인 현대 모터스튜디오다.

지난해 4월 개관 이후 이달 18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월평균 2만3천여명의 국내외 관람객을 받았다. 현대차를 비롯한 자동차 관련 전시 프로그램과 함께 서비스센터·레스토랑·브랜드숍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전시 외에도 지난 1년 동안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 자동차 토크 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등을 개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21일 케니 지(Kenny G)의 쇼케이스 라이브 공연을 기획했다. 공연 티켓은 20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삶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장기적 비전을 담아낸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현대자동차 브랜드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누적 방문객 26만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