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8번째 '그랜드마스터' 배출


누적 판매 4천대 돌파한 판매 장인…"다양한 포상제도 운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의 판매 장인 '그랜드마스터'가 역대 8번째로 배출됐다.

기아차는 18일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브랜드 체험공간 'BEAT360'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누적판매 4천대를 달성한 허영봉 영업부장에게 '그랜드 마스터' 칭호와 함께 부상으로 스팅어 차량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차 판매지점에서 근무하며 누적판매 4천대를 기록한 판매 장인에게 기아차가 부여하는 최고의 영예로, 이전까지 단 7명만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새로 그랜드 마스터가 된 허 부장은 1993년 기아차에 입사해 24년만에 판매 4천대를 돌파했다.

허 부장은 2007년 1월 2천대 판매 돌파로 '스타'에, 2011년 11월 3천대 판매 돌파로 '마스터'에 등극하며 판매 장인의 길을 걸어온 바 있다.

허 부장은 "그랜드 마스터에 올라 대단히 영광스럽고, 항상 힘이 되어 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기본에 충실하고 고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다가갔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창식 부사장은 "그랜드 마스터들은 오랜 시간 기아차와 함께 하며 기아차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하신 분들"이라며 "더 많은 그랜드 마스터들이 탄생해 영광을 나눌 수 있도록 기아차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영업직 사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 판매 명예 포상제도, 스타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연간 판매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기아 스타어워즈'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8번째 '그랜드마스터' 배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