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2017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수준별 다양한 클래스 마련…상·하반기 진행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는 전문 강사와 함께 안전운전 및 운전의 즐거움을 배울 수 있는 '2017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기초 프로그램인 '펀&세이프티'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번 행사는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안전한 운전과 운전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운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2016년에 3회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개설했다.

올해 더 세분화한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는 ▲안전을 기반으로 한 운전의 즐거움을 배우는 펀&세이프티 클래스 ▲스포츠 드라이빙의 기초를 배우는 '스포츠(Sport)' 클래스 ▲아마추어 레이스 입문을 위한 '레이스(Race)' 클래스 등 참가자의 수준에 맞춘 다양한 클래스를 준비했다.

이번에 참가자를 모집하는 펀&세이프티 클래스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레이싱 스쿨 인증 프로그램으로,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수료 인증서와 운전 실력 진단서를 제공하고, 추후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스포츠 클래스에 지원할 수 있는 참가 자격을 준다.

경기도 화성시 송상면에 위치한 '화성오토시티'에서 상·하반기에 걸쳐 진행할 이번 교육의 상반기 일정은 총 4개의 차수(6월10일, 11일, 7월1일, 2일)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비용은 1인당 3만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시범 운영을 통해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올해부터 확장해 정식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고성능 N의 첫 모델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올바른 모터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2017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