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너시스BBQ "2020년엔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


창사 19주년 맞아 지난 8월 한 달 BBQ 최고 매출 달성 축하

[장유미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창사 19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2020년까지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의 도약 성장을 다짐했다.

이날 윤홍근 회장은 창사 기념일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치킨대학에서 그룹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지난 19년 동안의 성과를 회고하는 시간을 갖고 창사이래 BBQ의 월 최고 매출 달성(8월), 중국·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 윤 회장의 국제 프랜차이즈 협회 IFA(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 전문 운영위원회 위촉 등을 2014년 주요 성과로 꼽았다.

윤 회장은 "상유십이척 미신불사(尙有十二隻 微臣不死)란 이순신 장군의 불굴의 정신과 긍정의 리더십을 발휘해 즉시하고 반드시 하고 될 때까지 하는 제너시스BBQ의 저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그는 "더욱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업무 시스템의 재정비 및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 불필요한 보고 절차 폐지 등 GGWP(Genesis Great Work Place) 프로그램을 준수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혀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너시스BBQ "2020년엔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