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쓰오일, 사회복지協에 후원금 3억3천만원 전달


전국 300개 주유소와 나눔 후원 자원봉사

[정기수기자] 에쓰오일이 계열주유소와 공동으로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다.

에쓰오일은 21일 나세르 알 마하셔 CEO가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차흥봉 회장에게 후원금 3억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발표했다. 기부금은 전국 노인 및 장애인 복지시설에 나눠 전달된다.

아울러 에쓰오일 영업사원들이 300여곳의 주유소 운영인들과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배식, 목욕, 문화체험 기회 제공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마하셔 CEO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영업 현장의 직원들과 주유소 운영인들이 '에쓰오일 주유소 사회봉사단'을 이뤄 각 지역에 특화된 봉사활동을 펼치는 점에서 나눔 가치를 실천하는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임직원들과 주유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문화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에쓰오일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등과 협약을 맺고 임직원들이 주유소와 함께 지역사회를 돕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노인요양시설과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19억2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900여회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사회복지協에 후원금 3억3천만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