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IT-SW 개발 인력 확보 나섰다


15일부터 31일까지 대졸신입 지원서 접수

[정은미기자] 이베이코리아(대표 박주만)가 국내 우수 IT와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 채용에 적극 나선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연세대를 비롯한 8개 학교에서 하반기 채용에 대한 설명회를 갖고, 1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https://recruit.ebaykorea.com)을 통해 입사지원서류를 접수 받는다.

특히 올해는 IT-소프트웨어(SW) 개발 인력 확보를 위해 이공계 채용 특별설명회를 진행한다.

카이스트(KAIST) 등 일부 대학에서 진행되는 특별설명회에서는 상반기에 개발인력으로 공채입사에 성공한 선배들로부터 취업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한편 엔지니어로서 경력관리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이달 말에는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개발자 초청 설명회(Office Visit)'를 개최해 국내 우수 공과대의 인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향후에도 국내에서 우수 IT-소프트웨어 개발 인재 확보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적극적인 채용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HR 이사는 "이베이코리아 최초의 IT-SW 개발 인력 신입직원 공채와 IT인력 채용설명회를 통해 혁신적이고 창의적 IT 인재들이 전자상거래 핵심에서 실력을 키워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IT-SW 개발 인력 확보 나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