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윈하이텍, 조달청과 39억 3자 단가계약 체결


신규 프로젝트 수주결실 기대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데크플레이트 기업 윈하이텍은 조달청과 우수제품 노바데크 플레이트에 대한 3자 단가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계약 금액은 39억원이며, 계약 기간은 2018년 6월 4일부터 2021년 4월 1일까지다.

회사 측은 "이번 계약은 초도물량에 대한 계약으로 물량은 작지만, 향후 관급시장을 중심으로 판로가 확대되고 정부가 추진하는 사회기반시설(SOC) 프로젝트 부문 수주경쟁력이 강화된다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윈하이텍이 관급공사로 참여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제주공항 확장공사, 고속철도 역사 등에서만 약 400억원에 달하는 수주성과를 보인바 있어, 향후 제주 제2공항, 김해 신공항, 인천 영종도 국제공항 4단계 확장사업 수주기회가 높아질 것이라는 기대다.

윈하이텍의 '노바데크'는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탈형 데크플레이트 제품으로, 지난 4월 조달청으로부터 우수조달물품(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데크플레이트에서 강판을 쉽게 탈착할 수 있어 누수탐지에 용이할 뿐 아니라 원가절감도 가능하다. 용접 없이 가압을 통해 결합하는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품질상의 하자 발생률이 현저히 낮다고 전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윈하이텍, 조달청과 39억 3자 단가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