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도산업, 슬림 디자인·합리적 가격의 '중형 방호벽 A형' 출시


별도 부품 구매 없이 기존 제품과 호환 가능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신도산업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PE방호벽 신제품 ‘중형 방호벽 A형’을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중형방호벽 A형’은 도로안전시설인 필수적인 PE방호벽으로 측면과 중앙폭을 상이하게 제작한 슬림형이다.

‘중형방호벽 A형’의 가장 큰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성에 있다. 체결부분이 볼록구조 및 오목구조로 되어 있어 조립 및 설치가 매우 간편하다. 특히 별도의 부품 구매 없이도 기존 자사제품인 PE방호벽 대형 5구 제품, PE방호벽 중형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방호벽이 파손되었을 경우 파손부위만 개별보수 및 교체가 가능하며, 물 충진 기능으로 충격 완화 효과가 우수하고 배수구가 있어 이동 및 해체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지금까지 타사 제품의 경우 도로 방호벽의 외형은 매우 비슷하지만, 마개부분에서 물이 새거나 배수구조차 없는 제품이었다. 하지만 신도산업의 PE방호벽은 내부의 액체 압력이 증가할수록 더욱 강력한 조임효과와 원리를 이용한 고기능 배수용 마개를 사용해 절대로 액체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했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백색, 적색으로 주간 시인성이 뛰어나며 야간에도 델리네이트를 체결하면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한다”면서 “제품이 슬림해진만큼 가격을 내려 높은 가성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중형 방호벽 A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도산업, 슬림 디자인·합리적 가격의 '중형 방호벽 A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