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형 비데 '큐밍 안심케어 비데' 출시


최근 잇따라 렌털제품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형 비데 '큐밍 안심케어 비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큐밍 안심케어 비데'는 '스마트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시간마다 '전해수 살균 모듈'이 비데 유수관과 노즐을 살균해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균을 자동으로 없앤다.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살균 기능을 쓸 수 있는 '수동 살균' 기능과 항균 기능 변좌, 풀 스테인리스 노즐 등도 탑재했다. 4개월마다 전문 케어 매니저가 비데용 정수 필터와 노즐 팁을 교체해주는 '클린 핸즈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사용 시간에 자동 절전 기능이 작동하는 '학습절전', 사용자가 원하는 수압과 노즐 위치를 자동 조정하는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도 적용됐다.

현대렌탈케어는 지난해부터 UV LED 자동살균 기능을 탑재한 직수형 냉온 정수기 '큐밍 더 슬림', 이중 순환 팬을 탑재한 '큐밍 더 케어 공기청정기',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 등 프리미엄급 렌털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큐밍 안심케어 비데'는 높은 가성비와 항균 기능 확대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향후 위생관리 기능이 강화된 직수형 정수기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형 비데 '큐밍 안심케어 비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