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본사에 고객·코디 소통 공간 마련


'코웨이 서비스 랩'…코디 100여명 참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코웨이가 서울시 중구 본사에 '코웨이 서비스 랩(Coway Service Lab)'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본사에 마련된 서비스 랩은 ▲서비스 현황 모니터링 존 ▲아이디에이션 존 ▲커뮤니케이션 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커뮤니케이션 존에는 고객과 코디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 및 코디 의자를 별도로 마련했다. 현재 약 100여명의 코디가 서비스 혁신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코웨이 서비스 랩에서는 주문ㆍ제품 설치ㆍ제품 사용ㆍ코디 방문 서비스ㆍA/S 등 전 과정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모니터링, 실시간 서비스 현황을 파악하는 CS 바로미터, 서비스 연구, 혁신토론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비스 혁신 활동은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CFT(Cross Functional Team)를 구성해 각 CFT별 고객, 서비스 전문가 코디,제품 기획·개발·마케팅·디자인, 외부 자문단 등 관련 담당자들이 협업하는 형태로 운영한다.

현재 코웨이는 서비스 랩을 운영하며 ▲정수기 서비스 혁신 ▲청정 효과 가시화 ▲Cody-On 서비스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서비스 품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과 확장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전폭적인 투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본사에 고객·코디 소통 공간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