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진로봇, 송도 신사옥서 '사옥 준공식' 개최


연초 사옥 완공…연면적 1만4천654㎡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유진로봇이 2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신사옥에서 '유진로봇 신축 사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 기념식에는 회사 임직원을 비롯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코스닥협회장, 로봇산업협회장과 함께, 신사옥 기공부터 힘써 온 공사 관계자까지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준공식 행사는 준공 기념 테이프 커팅식, 준공 기념 영상 상영, 건물 신축을 담당한 건설사 및 공사관계자 감사패 전달, 축사 및 신사옥 내부 탐방의 순서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유진로봇 송도 신사옥은 지난 2017년 1월 착공해 올해 초 완공됐으며 연면적 1만4천654㎡의 지상4층, 지하 1층 규모로 만들어졌다.

신사옥 1층에는 로봇 전시관과 로봇 카페를 함께 조성했다. 로봇 전시관은 유진로봇이 과거 개발한 서비스 로봇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됐다. 로봇카페에서는 바리스타가 제조한 커피를 유진로봇의 자율주행 물류 배송로봇 '고카트'가 직접 테이블로 배송해 고카트가 실제로 활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신경철 유진로봇 대표이사 회장은 "앞으로 유진로봇은 최고의 품질과 혁신가치를 창조하는 지능형 서비스로봇기업으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해 국가에 필요한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진로봇, 송도 신사옥서 '사옥 준공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