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얄바스몰, "욕실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


로얄앤컴퍼니의 공식 몰…30여개 업체들 몰인몰 입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로얄바스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욕실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에 나선다.

로얄은 자사 공식몰인 로얄바스몰을 새롭게 공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욕실업계 최초로 다양한 욕실 브랜드가 입점한 '몰인몰'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로얄바스몰에는 로얄 상품 외에도 30여개의 라이프스타일 업체들이 몰인몰에 입점해 있다. 칼데바이(KALDEWEI), 보마(BORMA), 한사(HANSA) 등 유럽의 욕실 브랜드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리빙 아이템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으며, 상품 기능 및 가격 비교도 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과 인테리어 견적, 시공을 바로 신청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몰인몰 입점 브랜드들의 소통 활성화와 동반 성장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도 마련됐다.

로얄 관계자는 "대형 오픈마켓, 종합온라인몰, 소셜마켓 등과 차별화하기 위한 로얄만의 업계 전문성 및 고급화를 로얄바스몰에 적용할 것"이라며 "국내를 대표하는 욕실 종합 라이프스타일몰로 도약을 위한 우수한 브랜드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얄은 지난 10월 욕실업계 최초로 원스톱 욕실 오프라인 플랫폼 '로얄라운지'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 경기도 화성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욕실 아울렛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얄바스몰, "욕실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